갈매기 브루잉
  • 펍보유

대한민국 제1세대 수제맥주 양조장 || 갈매기브루잉

갈매기브루잉 주식회사는 2014년 1월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미국식 수제맥주 양조장입니다. 오랜 양조경험을 가진 캐나다⠂미국⠂스코틀랜드 수제맥주 전문가들이 모여 브루펍으로 시작한 갈매기 브루잉은 2019년 11월 현재 광안본점 외에 해운대, 서면, 남포, 부산대, 경성대 등 부산 주요 지역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명실공히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맥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019년 5주년을 맞아 양조장을 부산 대저동으로 확장이전한 저희 갈매기팀은, 전국의 더 많은 분들께 좋은 품질의 신나는 수제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미지 및 소개 출처 : 갈매기 브루잉 홈페이지

☞  갈매기 브루잉 홈페이지 바로가기
 


The First American Style Craft Brewery in Busan
부산 최초의 미국식 수제맥주 양조장

“부산대표 수제맥주”

갈매기브루잉 주식회사는 2014년 1월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최초의 미국식 수제맥주양조장입니다.

열정적인 외국인 홈브루어들이 모여 브루펍으로 작게 시작한 갈매기 브루잉은 2019년 11월 현재 광안본점 외에 해운대, 서면, 남포, 부산대, 경성대 등 부산 주요 지역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명실공히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맥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019년 5주년을 맞아 양조장을 부산 대저동으로 확장이전한 저희 갈매기팀은, 전국의 더 많은 분들께 좋은 품질의 신나는 수제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장 위치 정보

이곳에서 만드는 맥주(0)

어떤 박스에 맥주를 담으시겠어요?